바로가기 메뉴

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주요안내

은솔초등학교

메뉴보기

글읽기

제목
[공지] 전입, 전출시 안내사항
이름
김단비
작성일
2019-10-17


전입 및 전출 진행시 아래의 안내사항을 확인바랍니다.


[ 전 입 ]

·동사무소에서 전입신고 후 전입신고서 접수증주민등록등본을 가지고 본교 교무실(2층) 방문

- 전입신고서 접수증 : 취학 학교명에 은솔초등학교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

- 주민등록등본 : 가구원이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함(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관련서류 제출)

- 교무실 연락처 : 031-524-6200

 ※ 교무실 방문 전에 교무실로 연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.


[ 전 출 ]

담임선생님과 상담 후

방과후학교 수강취소

- 각 과목의 방과후학교 강사님께 직접 연락 후 취소

수익자부담금 정산 내역 행정실에서 확인(우유급식비 외 정산)

- 행정실 연락처 : 031-524-6210

미반납 도서내역 도서실에서 확인

- 도서실 연락처 : 031-524-6212

은솔초등학교가 창작한 [공지] 전입, 전출시 안내사항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이전글
2021학년도 영선중학교 신입생 모집 요강
/ 김경아
1.본교는 2008학년도에 전라북도교육청으로부터 전국단위모집 자율학교로 지정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.2. 이에 2021학년도 신입생을 붙임과 같이 모집하오니 자율학교 진학에 관심있는 학 생과 학부모에게 안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3. 학교 특성 가. 정규 중학교 교과목을 운영하며 그 외 시간을 자율 운영..

QUICK
MENU

TOP